커뮤니티

여행문의 : 010-6332-0363

이용후기

RE : 친절함에 감사

  • 정철수
  • 2007-06-13 (06:36)
  • 2764 hit
  • 좋아요 ( )
  • 페이스북연결 트위터연결

 

 

 

 

---------------- [원본 메세지] -----------------------

 

저는 충북 제천시청에 근무하는 공직자입니다

 

직원의 친절함에 칭찬을 하고져 합니다

 

 

꿈에 그리던 백령도를 와이프와 함께 무조건 계약하고 갔는데

 

미팅장소에 아침 일찍 연안부두에 나온 "양미희" 팀장님의 친절함에 다시한번

 

놀랐습니다.

 

우리 부부는 짙은 안개로 인하여 출항하는 배가 2시간 연착하는 관계로 지루함을

 

달래고 있는데 양미희 팀장께서는 주변에서 여행객들에게 친절함을 배풀고 자리도 안내하는 등 여행객들의 각별한 보살핌에 놀랐고

 

더욱 놀란것은 우리만의 추억을 담기 위한 디카 다리를 연안부두 의자에 잊고

 

배에 탔는데 이것을 주어서 보관하고 있다가 그다음날 인천항에 배가 도착할때

 

마중나와 전달함에 다시 한번 놀랐습니다

 

시가로 3만원도 안되는 물건 이지만 고객을 이토록 감동먹게 만들은 까나리 여행사 직원 양미희 팀장께 고마움을 전하여 드림니다

 

 

이것 뿐만 아님니다

 

현지 3399호 운전기사 차기 시의원이자 차기 대통령 깜인 "철수"씨의 친절함과

 

여행객에 대한 각별한 신경을 써 주신대 대하여 찬사를 보냅니다

 

다른 여행사 차량 운전사들도 모두 가이더 역활을 해주나 하고 타 여행객들에게

 

여쭈어 보았는데 우리 철수씨 처럼 친절하게 해주는 사람은 없더군요

 

이 두분 양미희씨와 철수씨 땜에 감동 먹었구요

 

제천시청 직원들에게 홍보하여 많이 이용하도록 하겠습니다

 

 

넘 고마웠어요

 

사장님께서는 이 두분 연봉좀 올려 주십시요

 

 

 

먼저 올리신글 감사드림니다

 

짙은 안개로 어렵게 어렵게 이곳을 찿으신 손님여러분께 다행이도

 

즐거운 여행으로 기억하셨다니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늘 떠나신후 좀더 잘할수 있었을텐데 하는 아쉬움도 남지만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저희 직원들은 단한분의 손님이라도 조금은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하려 노력하고있읍니다 무엇인가 조금은 특별함을

 

남기려 열심히 하지만 아직도 부족함 투성이입니다 손님여러분의 격려와

 

배려에 저희들 힘이나고 보람을 느낌니다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는 백령도

 

최고의 여행사로 여러분을 기다리겠읍니다 수고많이하셨구요

 

대단히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까나리여행사 정철수 올림

 

댓글 (0)

  •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
이전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다음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