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어
심해서 잡히는 홍어는 시원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며 특히 신경통, 관절염 환자에게 탁월한 효험이 있다고 합니다.
여행문의 : 010-6332-0363
심해서 잡히는 홍어는 시원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며 특히 신경통, 관절염 환자에게 탁월한 효험이 있다고 합니다.
매년 2월 초순부터 11월 하순까지 꽃게잡이를 하며 씨알이 굵고 혀끝에서 사르르 녹는 고소한 맛으로 최고의 인기를 누린다
맛과 영양이 뛰어난데다 단백질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누구나 즐겨 찾고 특히 전복죽은 환자 건강회복식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무공해 청정해역에서 잡은 해삼은 간장에 좋을 뿐아니라 이뇨작용을 촉진시키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청정해역에서 잡은 까나리와 천일염전에서 만든소금으로 만들어 맛이 담백하고 비린내 없는 것으로 전국에서 가장 유명한 액젓이다.
순수 자연산으로 프크스테롤(25%)이 함유돼 있어 항암제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산모의 산후조리에 없어서는 안될 식품입니다.
단백질과 비타민, 철분이 많아 빈혈이 있는 사람에게 특히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고소한 맛이 특이해 식용이 없을 때 좋습니다.
대청도 멸치는 바다에서 어획하자마자 배에서 바로 쪄서 맑은 바다바람에 자연건조 시킨 것으로 100% 국산 멸치 입니다.